Sunday, May 8, 2011

영어 배우기

영어 배우기
영어 독해 교사 : 학생 ย 실적 개선! 독서 교실에서 주로 배운 있지만, 많은 학생들이 여분의 시간과 도움이 필요해. 연구 결과 과외는 개인과 그룹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학교 밖위한 좋은 방법임을 보여줍니다. 효과적인 과외가 적절한 훈련과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이 소책자는 교사를 읽기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과외 어떻게 도움이 학생을위한 (1 대 한 명령의 사용을 통해 특히) 학습에 대한 좀 더 유리한 분위기를 만듭니다. 제공하는 작업에 더 많은 시간, 기회가 즉각적인 피드백과 읽기 증가했다. , 긍정적인 피드백이 즉각적이고 교정에 대한 허용은 학생이 궤도에 머물 오류를 반복하지 있도록 도와줍니다. 성능을 읽는 높일 수 있습니다. 동기를 부여하고 감소의 좌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채권으로 향상 대인 관계 기술은 가정 교사와 함께 설정됩니다. 진보의 개별 모니터링하기위한 수 있도록 학습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과외 선생 수립 인내, 신뢰성 및 책임과 같은 중요한 기술. 지역 사회 서비스에 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인 관계 기술 향상시킵니다. 강좌의 결과로 교사 자신의 읽기 성능을 증가시킵니다.

교사를 읽기위한 팁 긍정한다. 칭찬은 독서의 투쟁 학생들과 먼 길을갑니다. 올바른 답변은 만들어진다 긍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좋아! 단어 ย 세코 이아입니다."). 세심하세요. 오류 직후 그만 학생. 무엇을해야하고 그들에게 제대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그들을 표시 ( "라는 단어는 '문제'입니다. 무슨 얘기가 뭐야?"). 단어를 사용하지 봅니다 "아니오." 말해봐. (대신 "이 단어가 말해" "당신이 그것을 말해줄 래요?") 명확하고 직접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세션 동안 실수를 염두한다. 학생 기록 성능. 검토 아무것도 학생들이 그리워한다고. 학생들은 "그들은 그것을 아는 것처럼 말을한다."기억 부지런하세요. 과외 수업의 처음부터 끝까지 작동됩니다. 혁신한다. 과외 세션은 활기 차고 역동적인 유지. 집중한다. 사소한 버릇을 무시 봅니다. 유일하게 좋은 행동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참아야 해. 보기 학생 여러분의 헌신과 격려를 통해 그들에 대한 관심니다. 시간에한다. 과외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도착 적어도 15 분. 세션에 대한 있는지 계획을 확인하고 세션이 즉시 학생이 도착하는대로 시작할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범죄. 일단 당신이 일년 내내 그 학생과 함께 남아서, 학생 봉사도 시작했다. 결과 지향을한다. 매일 모아서 학생 성능 데이터,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개선의 시각적 표시를 허용 (그래프, 스타 등 사용) 데이터를 차트. 

No comments: